‘편스토랑’ 한다감, 신박한 퓨전메뉴 개발에 이연복 극찬 ‘첫우승’ 예감?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04 11:07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다감이 신박한 퓨전 메뉴를 개발하며 요리 실력을 본격 공개한다.

9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세대 연결’을 주제로 한 메뉴 대결 우승자가 공개된다.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 이경규, ‘집밥 퀸’ 오윤아, 지난 13대 우승자 한지혜, 새롭게 등장한 편세프 한다감 중 과연 누가 어떤 최종 메뉴로 출시의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한다감은 ‘편스토랑’을 통해 눈부신 민낯, 털털한 성격은 물론 1000평 규모의 한옥 친정집, 나이 어렸을 적부터 딸의 사랑이 남달랐던 아버지까지 모두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여러 개의 요리 자격증을 보유한 아버지의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한다감은 갑오징어두루치기, 본인 스타일의 색다른 된장찌개는 물론, 족발 손질을 뚝딱 해내는가 하면 놀라운 비주얼의 감자빵을 공개하는 등 눈길 가는 요리들을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9월 4일 방송에서는 최종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다감의 모습에서, 본격적으로 그녀의 요리 실력이 드러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날 한다감은 집 텃밭에 있는 다양한 유기농 재료, 부모님이 직접 담근 건강한 된장과 고추장을 활용해 신박한 퓨전메뉴 ‘강된장크림파스타’를 개발한다. 어떤 맛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이 쏠린 가운데 한다감은 된장, 고추장, 생크림을 더해 완벽한 간의 소스를 만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이연복 셰프는 조리 과정을 지켜보며 “이 메뉴 정말 기대된다. 가장 궁금하다”며 관심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한다감은 한창 요리 중 토치를 쓰고 싶은데 토치가 없자 비장의 무기인 소주를 이용해 불 맛을 내는 센스까지 보여줬다고. 완벽하게 손질한 유기농 재료, 간이 딱 맞는 강된장 크림 소스, 불맛까지 장착해 완성된 한다감의 퓨전메뉴 ‘강된장크림파스타’를 맛본 중식대가 이연복까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요리 실력을 보여준 한다감. 그녀가 선보인 ‘강된장크림파스타’는 어떤 맛일까. 한다감이 ‘강된장크림파스타’로 편셰프 첫 도전 만에 출시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9월 4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