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취향저격 그녀' OST 11일 공개 “첫 OST 참여…신선한 케미 기대!”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미희 기자 입력 : 2020.09.07 12:08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민혁이 '취향저격 그녀' OST를 발매한다.


셔누와 민혁이 참여한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OST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이 오는 11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VE A GOODNIGHT'은 몽환적인 공간감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으로, 해닮이를 향해 무장해제한 찬열이의 마음을 담았으며, 같은 듯 아닌 듯한 공간에서 잠을 청하기에는 너무나도 설레는 감정을 담아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닮이를 향해 불러주는 굿나잇 송이다.


셔누와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데뷔 이후, 개인이 아닌 그룹으로는 첫 OST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이들은 몬스타엑스로 활동하면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조합의 보이스는 물론, 그룹 활동으로 보여준 에너제틱한 모습과 달리 부드러우면서 로맨틱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즈옹 작가의 '취향저격 그녀'는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 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하면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 시즌 2까지 완결됐다.


‘취향저격 그녀’의 OST에는 몬스타엑스의 셔누, 민혁 외에도 산들, 그레이, 규현, 카더가든,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이 OST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세계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셔누와 민혁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최근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 ‘판타지아(FANTASIA)’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theleader@mt.co.kr


목록
PDF 지면보기

최신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