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울트라브이, 싱가포르에 ‘울트라콜’ 기술력 전파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싱가포르 의료진에 ‘울트라콜’ 기술 전수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8.05 11:30
▲ ▲ 싱가포르에서 라이브 시연 중인 권한진 대표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싱가포르 현지에서 울트라브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세계 최로 인증 받은 PDO(Polydioxanone)필러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의료 기술 전수와 함께 현장 라이브 시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울트라콜(ULTRACOL)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K-뷰티 전도사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콜에 대한 정보 및 올바른 시술법, 테크닉, 노하우 등 다양한 최신 지견을 전파하는 가운데, 권 대표의 시술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의견과 함께 질문을 쏟아냈다.

싱가포르 의료계의 관심이 집중된 ‘울트라콜’은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통한 제품개발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고분자필러로는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으며, 효능과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정성을 입증 받아 국내 식약처 허가(KFDA), 유럽CE인증을 획득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큰 각광을 받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K-뷰티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이 울트라콜을 다양한 판로로 만날 수 있도록 전 세계에 의료기술을 전수 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욱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