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후순위 동·호 추첨제 4월 4일(토) 접수 마감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27 17:40

고흥 첫 택지개발지구의 최고 입지에 위치한 명품 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가 오는 4월 4일(토) 오후2시까지 후순위 동·호 추첨제 접수를 받는다. 

후순위 동·호 추첨제는 선착순 분양 전에 예약자들을 위해 동과 호수를 지정해서 공급할 수 있는 제도로, 현재 모델하우스와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고 있다. 접수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4일 (토) 동·호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고흥군청 앞 남계택지지구에 위치하며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를 하는 전용 84㎡ A·B 타입 총 220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전 세대 모두 4Bay 4Room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조망권, 채광, 통풍 등을 모두 확보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설계도 가능하다. 기본형 4Bay 4Room으로 취향에 따라 3Room+거실 확장, 3Room+알파룸, 알파룸+거실 확장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할 수 있으며 펜트리 무상 제공으로 수납공간을 충분하게 확보했다. 

이와 더불어, 친환경 마감재와 LG창호 등의 고품격 마감재를 통해 명품 아파트의 품격을 한껏 높였다. 단지 내에 휘트니스센터, GX룸, 맘스스테이션등 럭셔리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며 지하주차장과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편리한 주차를 가능케 했다. 

내진 설계 1등급과 에너지효율 1등급 건축은 입주민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주차장이나 복도 등에 태양광 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를 보다 절감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고흥군청, 법원, 고흥읍사무소, 공용터미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수 있으며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고, 고흥산업과학고 등이 인접해 있어 학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수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관계자는 “현재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 만19세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한 후순위 동·호 추첨제의 접수로 많은 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마감 임박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는 추첨인 4월 4일(토) 오후 2시 C사 명품가방, 스타일러, 전기밥솥, 에어프라이기, 커피포트 등 40여개의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후순위 동·호 추첨제 접수 및 자세한 문의는 고흥읍 고흥군청로 8에 위치한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