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창군문화예술재단, '테리 보더'의 사진전 'EAT·PLAY·LOVE(먹고·즐기고·사랑하라)'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24 21:33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도영)은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22일간 진부문화예술창작스튜디오(구.진부보건소)에서‘테리보더(Terry Border)_먹고, 즐기고, 사랑하라’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전시공간 활성화를 통한 지역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2020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지난 2일 (재)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 해당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본 전시를 기획한 사비나미술관(관장 이명옥)과 공동으로 주관하게 되었다.

한편, 테리 보더(Terry Border)는 세계적인 미국 출신 사진작가이자 *메이커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작가로, 시각적인 이미지를 사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능숙하게 구사하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전시 관람은 매주 화~일요일(매주 월요일 휴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입장마감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전시 기간 중에는 사진전과 더불어 철사를 접고 구부려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매주 주말마다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코로나19에 따른 방역 조치로 전시실 내 방역소독 및 2m 거리두기 관람, 입장인원 제한 등 관람객의 안전을 위한 현장 운영을 실시할 계획이며, 전시실을 찾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누구나 편리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재)평창군문화예술재단 SNS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전시 서비스를 병행할 예정이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부문화예술창작스튜디오(033-336-2253)나 (재)평창군문화예술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