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영도 한국온라인광고협회장,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더 나은 일상을 위해 함께하자 대한민국, 이겨내자 대한민국!'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12.24 18:28
▲ 목영도 한국온라인광고협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에 동참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협회장(디베이스앤 대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에 동참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판넬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SNS에 게시하고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목영도 회장은 ‘더 나은 일상을 위해 이겨내자 대한민국, 함께하자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온라인광고 산업 및 대한민국 코로나 극복을 위해 응원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온라인광고 산업 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착하자”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비대면 마케팅,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대한민국 산업 전반 활성화를 위해 기여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 회장은 이종현 소셜엔터프라이즈네트워크(SEN)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에이전시더블유 백종열 대표, 메조미디어 이성학 대표, 플레이디 허욱헌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한국온라인광고협회(Korea Online Association)는 2011년 온라인광고업계 진흥을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온라인광고업계 “시장 활성화와 가치평가 상승”을 중심으로 교육 및 정책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132개사의 회원사와 함께 온라인광고 산업진흥을 위하여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