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연말연시 데이트 코스, 특별한 마사지와 함께…삼성동 ‘에스클래스스파’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입력 : 2018.11.09 17:20
기록적인 더위를 기록했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가고 가을, 그리고 겨울에 접어들고 있다. 해마다 연말이 되면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그동안 못했던 여행이나 여가를 즐기기 위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11, 12월은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기념일이 모여있어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는 수요가 많은 기간이기도 하다.


강남에서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데이트장소를 찾는다면 품격 있고 우아한 분위기 연출 및 고급 스파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에스클래스스파’ 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강남 한복판 삼성동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호텔급 스파 서비스 및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에스클래스스파는 연예인 셀럽은 물론 이미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명소다. 특히 커플 데이트장소나 피부관리샵으로 sns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화제가 된 장소이니만큼 주변 선릉역, 삼성역(코엑스), 대치동, 역삼동 등 강남 일대에서 가장 유명한 스파 마사지 전문 업체라 볼 수 있다.

심플하고 깔끔한 북 유럽풍의 인테리어와 아늑하고 은은한 조명,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디퓨저와 캔들향, 아늑한 선율의 음악으로 심신의 안정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에스클래스스파 매장은 따뜻한 허브티와 함께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 관리받는 서비스를 추천하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커플 테라피로 가장 많이 추천 받는 프로그램은 스파룸 테라피다. 독립된 룸에서 커플이 전신마사지와 피부관리, 버블스파, 샤워 및 개인휴식까지 가능한 원스톱 호텔식 테라피 프로그램인 스파룸 테라피는 스파클링 와인 및 디저트까지 제공하여 특별한 날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그만이다. 특히 5성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그보다 낮은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공하여 가성비 높은 커플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 밖에 아로마 테라피, 스톤 테라피 등 다양한 테라피 케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른 관리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11월에는 스톤 바디 테라피 80분 프로그램과 고품격 페도라 마스크 1box(5ea)를 165,000원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 이용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참고할 만 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