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오가니카, 무첨가두유 '제주콩100'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제주콩100' 40팩, 50팩 구매 시 한 박스 추가 증정.. 임산부 두유/아기 두유로 '각광'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8.12.05 11:00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오가니카는 연말을 맞이하여 NON-GMO 국산콩 두유 '제주콩100' 40팩 및 50팩 세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오가니카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제주콩100 두유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주콩100 두유 40팩세트와 50팩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12월 31일까지 실시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기 두유, 임산부 두유 등으로 추천되고 있는 제주콩100은 제주 청정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재배한 '제주 신화콩'과 제주 지하 암반수, 국내산 소금으로만 만든 무첨가 두유다.

건강을 중시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안정제, 유화제, 대체 감미료, 합성향료, 설탕 등 화학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자연주의 제품으로, 잔류농약 300종에 대한 검사에서 전 항목 미검출 결과를 얻은 바 있다. 또한 모든 제조 과정이 HACCP 인증을 완료한 시설에서 진행되고, 2회의 살균 공정을 거쳐 멸균 포장된다.

특히 수확한 지 1년이 되지 않은 콩을 저온에서 보관한 뒤 콩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만드는 전통 맷돌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제조된 제주콩100 한팩에는 제주 신화콩 약 300개 분량의 두유액이 함유되어 있으며, 국산콩 중에서도 맛과 품질이 우수한 신화콩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제조 공정 과정이나 원재료에 대한 불신이 높은 이때, 제주콩100은 유전자변형식품(GMO)을 배재한 non-GMO 식품"이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기 힘든 요즘 시기에 바쁜 직장인, 학생부터 임산부,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 고마운 분들께 선물할 연말 선물로 무첨가 두유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뉴트리오가니카의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오가니카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