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대전 반석점 그랜드 오픈 “다이어트 실패란 없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입력 : 2018.12.10 16:45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다이어트’가 대전시 유성구 반석동에 ‘대전 반석점’을 오픈했다.


지난 8일(토) 대전 반석점을 정식 오픈한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써, 37년 전문 노하우와 다이어트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체질과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 체온UP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 건강한 다이어트로 유명하다.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다.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 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이처럼 체온을 관리해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겨울철 체온관리 및 순환관리 등 신체 관리 프로그램으로 수족냉증을 완화시키고 추위를 잘 견딜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예신 다이어트 대전 반석점 유정은 점장은 “대전 지역의 많은 분들이 예신을 사랑해 주시고 자주 찾아주셔서, 대전 탄방점에 이어 대전 반석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대전 탄방점에서 이어오던 ‘실패 없는 다이어트’ 명성을 예신 반석점에서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실패 없는 다이어트 예신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예신 반석점은 대전시 유성구 반석로 23, 제일프라자 10층에 위치해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