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부산지부-㈜비에이치아이인터내셔널 후원물품 전달식 성료

2천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 전달로 미혼한부모가정 지원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06.05 09:50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지난 5월 27일 부산지부에서 ㈜비에이치아이인터내셔널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비에이치아이인터내셔널이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한 후원물품은 2천만 원 상당의 유아 및 아동 마스크와 스템프다. 이는 향후 미혼한부모가정 지원 및 지원 기금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비에이치아이인터내셔널 하홍이 대표는 "자녀를 키우는 부모로서 아동과 미혼한부모에 관심을 갖게 되어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기업 가치 실현과 더불어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이어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비에이치아이인터내셔널은 2011년 창립한 이후 세계시장에 국내산 제품을 수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20여 개 이상의 국가에 국내 유아용품 및 소형가전을 수출하고 있다. 더불어 의료관광사업 및 컨벤션, 전자 기획 업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1955년 설립된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의 해외아동 지원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제공하고 있는 종합사회복지기관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