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피자 브랜드 강정구의 피자생각, 업종 브랜드변경 문의 증가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7.25 09:00
요 근래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인건비 상승 여파는 많은 자영업자들에게는 어려움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의 연장으로 경제적인 부담과 안정적인 수익, 그리고 소비자와 친근한 브랜드의 업종변경과 브랜드 변경에 눈길이 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의 건강, 자연, 청정, 웰빙 뿐만 아니라 재료, 맛, 건강을 브랜드 비전으로 삼고 경기 불황 가운데에서 점주들과 함께 꾸준한 매장 오픈을 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 ‘강정구의피자생각’이 주목받고 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관계자는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쉬운 창업이기도 하지만, 본사에서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입지, 서비스, 매장운영, 마케팅 등으로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그 뿐만 아니라 점주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최고의 메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17년간의 가맹점 운영을 통한 성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매장 오픈뿐 아니라 업종변경과 브랜드 변경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동종 업계에서 브랜드 변경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꾸준히 매장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강남구 대치점에 이어서 천안 성정두정점을 오픈하였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에 대한 자세한 가맹 창업 문의 및 업종, 브랜드 변경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