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홈메이드 건강 음료 위한 진공 블렌더 추천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08.01 09:30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홈 카페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집에서 만들어 SNS에 공유하는 트렌드도 생겨났다.


올해 41주년을 맞이하는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는 집에서 건강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블렌더로 주스의 갈변과 층 분리를 최소화해 신선도를 높여주는 진공 블렌더를 추천했다.

최근 출시된 엔유씨 진공 블렌더는 진공뿐만 아니라 초고속 블렌딩과 저소음 기능을 모두 구현하는 블렌더로 알려져 있다. 진공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함은 물론 초고속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억제해 집에서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음을 억제할 수 있는 이유는 블렌더 용기를 덮어주는 진공소음커버 덕분이다.

과일, 채소를 부드럽게 갈아주고 신선한 과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진공 블렌더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부층에게 인기를 끈다.

32,000RPM의 초고속 블렌딩과 용기 내 공기를 제거해 완벽한 진공을 구현하는 ‘진공 모듈’은 엔유씨 진공 블렌더에서 돋보이는 기술이다. 진공 모듈은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진공 텀블러는 주스나 식재료를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분이 적은 재료를 블렌딩하고자 하는 고객은 누름봉과 전용 뚜껑으로 누름봉 모드를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공식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통해 진공 블렌더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엔유씨전자 SNS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