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BC, ‘퇴근길 예술 인문 아카데미’ 11월 5일 첫선

바쁜 일상과 업무, 직장인들의 문화예술 공간 자발적 참여로 포근한 쉼터와 새로운 활력 불어 넣는 기회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09.20 19:44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대표 유지선, KiBC-이하 키비씨)가 주최하고 아인아르스가 주관하는 ‘퇴근길 예술 인문 아카데미’가 오는 11월 5일부터 20일까지 키비씨에서 첫 선을 보인다.


‘퇴근길 예술 인문 아카데미’는 바쁜 일상과 업무에 지치고 문화예술 공간에의 자발적 참여에 목말라하는 직장인, 사회인들에게 포근한 쉼터이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7시~9시에 진행되며, ‘그림이 주는 힘’, ‘음악이 주는 힘’, ‘내가 단단해 지는 힘’, ‘내 컨텐츠의 힘’ 4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특강한다.

이미지메이킹 전문가 유지선 키비씨 대표는 “스스로가 지치지 않기 위해서는 나를 키우는 힘으로 진정 자기 자신을 잘 들여다 볼 줄 아는 능력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라며, “‘아인아르스’와의 콜라보 기획을 통해 이번 아카데미가 음악과 미술이 주는 감동과 체험으로 많은 직장인들에게 쉼과 힐링을 선사할것으로 기대되며,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iBC는 고객 이미지에의 혁신적 변화와 각 개인 고유의 맞춤식 블렌딩 개념에 맞도록 다양한 분야에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센터 내 Think tank room(연구소), 스튜디오 작업실, 힐링존, 퍼포먼스 홀 & 갤러리 등을 운영하면서 이 공간들을 소모임, 강연활동, 음악 레슨, 방송, 필라테스 강의, 작품 전시, 진학상담 및 각종 행사가 가능한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