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 약 2,000평 드넓은 공원아파트, 경기 북부 7호선 시대 여는 양주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분양

-명품 조경 단지 조성으로 에코 라이프 실현…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서울이 3정거장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0.22 17:20

중국발 미세먼지 영향등으로 일상을 넘어 부동산 시장에서도 에코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매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파트는 대표적인 도심 주거 공간이나, 미세먼지 등의 이슈를 비롯해 자연 친화적인 삶을 꿈꾸는 가치관의 변화와 융합돼 에코 아파트가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하고 있다. 

10월 오픈하는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서비스 기업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한 공원형 명품단지로 단지 내 약 2,000평 드넓은 공원이 조성되어 단지 안에만 있어도 아름다운 명품 조경으로 인해 남다른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인근에는 옥정호수공원, 양주천보산림욕장, 삼숭생활체육공원, 하물공원 등 다양한 공원 및 체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가까운 곳에 있는 나누리공원, 토리공원, 천보산/칠봉산, 청담천의 자연 환경도 누릴 수 있다. 

해당 지역에 13년 만에 들어서는 신축아파트인 만큼 자연 환경 외에도 쾌적한 삶이 가능한 인프라를 갖췄다. 호텔식 휘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주민 커뮤니티 등 편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주거 공간을 조성한 것. 

무엇보다도, 뛰어난 교통 프리미엄에도 주목할 만하다. 경기 북부 강남시대를 개막하는 양주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 덕분이다. 오는 12월 착공 후 2024년 개통 예정인 서울 지하철 7호선 도봉산~옥정 라인으로 인해 단 3정거장 만으로 서울로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강남구청역까지 환승 없이 50분 가량으로 한 시간도 채 되지 않는 것. 

이외에 GTX-C 덕정역이 단지 근처에 착공 에정이며, 국도 3호선과 대체우회도로로 서울 및 경기 의정부 등의 진입이 용이하다. 구리-포천 고속도로 및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도 교통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하는 요소다.

한 걸음 중심생활이 가능한 편의시설도 갖춘다. 대형 마트와 영화관, 체육관, U-City 복합센터, 병원과 은행 및 우체국 등의 인접으로 단지 주변에서도 충분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명문 학원가가 밀집해 있는 우수한 교육 환경 뛰어나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가치관이 중시됨에 따라서 분양 시장 또한 숲세권, 에코아파트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자연부터 교통, 미래가치까지 품은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신축 명품단지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10월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며, 오픈 기념으로 명품백 추첨, 방문 고객에게 컵라면 등도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