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국민용돈 100억, '쓱스러움' 강조한 공유 공효진 전략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 입력 : 2019.10.28 11:21

사진=쓱닷컴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


쓱닷컴 국민용돈 100억을 시원하게 쏜다.

쓱닷컴은 배우 공유와 공효진을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쓱닷컴과 관련된 광고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공유와 공효진은 2년전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서로 관련이 없어 보이는 다양한 행동들의 조화를 통해 신세계그룹 8개 온라인몰이 어우러진 SSG닷컴만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광고부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를 꾀하기 시작하며 ‘쓱 스러움을’ 부각시켰다. 특히 국내를 대표하는 배우인 공유와 공효진을 앞세운 홍보전략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게 했다.

이번 쓱닷컴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 역시 공유와 공효진의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화보를 적극 활용했다. 


특히 전 고객대상, 첫 구매 고객대상 등을 대상을한 쿠폰 발급에는 두 사람의 이미지를 지폐 형식으로 만들어 시선을 끌었다. 단순한 쿠폰 지급에도 차별화를 주며 홍보 모델을 적극 활용했다.

한편 쓱닷컴 이벤트는 오늘 하루 쿠폰 지급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자세한 사항은 쓱탓컴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