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 스트레스로 긴장 해소 도움는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0.29 16:46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전문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 ㈜잘론네츄럴은 현대인의 생활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라이크미’를 새롭게 런칭했으며, 24시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으로 고통을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라이프 케어 건강기능식품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를 출시했다.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는 하루 한 포로 L-테아닌 1일 섭취량 100%를 채워주며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우리 몸에 활력을 주는 젤리 타입의 건강식품이다.

L-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검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 원료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L-테아닌은 뇌파중 알파파의 발생을 높여 불안감을 감소시키고 소화불량과 혈압의 상승을 개선하는 역할을 하며 신경전달시스템을 활성화하고 신경계 전체의 안정화를 돕는다.

건강한 시너지를 내기 위해 홍삼 농축액, 6종 비타민, 홍경천 추출물, L-아르지닌 등을 부원료로 가득 채웠고, 설탕을 대체하여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안전하고 건강한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함으로서 칼로리 걱정없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는 지난 9월 중국시장에서 먼저 출시되었으며, 런칭 후 2019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에서 해외 바이어 및 뷰티업계 종사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제품을 접한 중국 현지 바이어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건질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진짜 필요한 제품인 것 같다”, “달콤해서 맛있다” 등의 후기를 중국 대표 SNS 채널인 위챗(WeChat)에 남기기도 했다.

‘라이크미’ 브랜드 관계자는 “24시간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케어를 즐겁고 맛있게 할 수 있도록 사과맛 스틱형 젤리 형태로 담아냈다”라며, “시각적으로도 편안함과 유익함을 선사하기 위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해소에 도움이 되는 따뜻한 옐로 컬러와 싱그러운 그린 컬러를 조합하여, 고객이 제품 패키지를 접할 때부터 마음에 안정을 주도록 꼼꼼하게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지난 9월부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통해 면세점 판매도 시작함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바이오 건강식품·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