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살 빠진 후 일상이 화보

세리박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등장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0.31 10:00
1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실시간 검색어에는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이 순위에 올라 한헤연의 체중감량 방법 또한 함께 화제가 되었다. 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꾸준한 체중관리 중이라고 밝힌 한혜연은 자신의 SNS에 체중감량을 통해 몰라보게 갸름해진 자신의 근황 사진을 게재하며 물 오른 미모와 함께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한혜연의 근황을 접한 팬들은 ‘언니 얼굴 소멸직전’, ‘언니 다이어트 하세요?’, ‘한혜연 살 뺸 비법 뭐길래?’, ‘언니 패션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체중감량 성공담을 솔직하게 언급하며 자신만의 관리 노하우를 SNS에 공개했다. 한혜연은 사진과 함께 “자기 전에 항상 챙겨 먹고 있는 세리번나이트! 내가 또 아무거나 안 먹잖아” 라고 언급했다.

한편, 실검에 올라 화제가 된 세리박스는 모바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가 진행되는 31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11월 11일까지 세리박스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세리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매일 오전 11시 새로운 구성의 세리박스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 및 블랙세리데이 이벤트 관련 내용은 검색창에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을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