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 가을꽃 페스티벌, 꽃 정기구독→쇼룸 '꽃의 일상화'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 입력 : 2019.10.31 10:35
사진=꾸까 가을꽃 페스티벌


꾸까 가을꽃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꾸까는 ‘꽃 브랜드’로 꽃을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는 핀란드의 문화를 한국에 전파하겠다는 목표를 삼고 있다. 꽃으로 시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두고, 새로운 도전을 한다.

꾸까는 현재 사무공간, 아뜰리에, 오프라인 쇼룸 등 다양한 공간을 창출하고 있다. 특히 직원 혜택이 눈길을 끄는데 꾸까는 직원들에게 1년에 한 번 한 달씩 휴가를 준다.

현재 꾸까 쇼룸은 이태원, 광화문, 잠실에 있다. 꽃 정기구독을 비롯해 꽃다발, 파머스마켓, 플라워레슨 등 꽃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한다.

꾸까 가을꽃 페스티벌은 지난 2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원데이클래스와 가을꽃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