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 ‘스타오토모빌’ 신차 최저가 견적비교 프로모션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04 00:00

▲사진제공: 스타오토모빌

최근 국내에서 신차장기렌트, 오토리스와 같은 공유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산차 및 수입차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이 11월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특가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1월 특가 프로모션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견적비교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수입차 벤츠(GLC시리즈), 아우디(A6, Q7) 등과 더불어 현대(펠리세이드, 베뉴), 기아(셀토스, 모하비 마스터피스) 등 신형 국산차까지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자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최근 많은 고객들이 신차구매의 대안으로 렌트와 리스를 고려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고객의 이러한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인지하고 심사기준을 대폭 낮춘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선보였다.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경우 초기비용없이 월 대여료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이 제휴사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11월 한달동안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지원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차량이 없을 경우 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하고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