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속옷쇼핑몰 아임셀럽, 이달의 컬러 ‘그레이’로 선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05 17:00

여성들을 위한 편안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여성속옷전문쇼핑몰 아임셀럽이 이달의 속옷 컬러를 ‘그레이’로 선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은 노와이어브라, 볼륨업브라, 브라렛 등과 함께 여성용 사각팬티, 심리스팬티, 누디팬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임셀럽이 선정한 이달의 컬러는 매달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인기 컬러 1위를 선정하여 대표 속옷세트 3종을 11월 한 달 동안 15% 할인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아임셀럽 관계자는 “그레이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이면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컬러이다. 데일리 속옷으로도 부담 없이 가볍게 입기 좋아 지난 한 달 동안 많은 여성들이 찾았던 컬러이기 때문에 제품 3종 기획전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11월 한 달 동안 15% 할인을 진행하는 그레이 컬러 3종 속옷세트는 ‘드리즐 노와이어 뷔스티에 속옷세트’, ‘샬럿 러블리 노와이어 볼륨업 속옷세트’, ‘커먼 노와이어 트윙클 속옷세트’이며, 특히 ‘커먼 노와이어 트윙클 속옷세트’는 노와이어 브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윙클 디자인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드리즐 노와이어 뷔스티에 속옷세트’는 노와이어의 편안함과 우아함을 살려주는 섬세한 레이스 뷔스티에 브라로 편안함과 디자인까지 잡은 제품이며, ‘샬럿 러블리 노와이어 볼륨업 속옷세트’는 편안함과 볼륨감까지 잡아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한편,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 이달의 컬러 ‘그레이’ 3종 속옷세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셀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