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11월 11일 ‘링티데이’ 기념 프로모션 실시… 전용 보틀 무료증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06 14:58
군의관이 개발한 생활충전 음료 링티가 11월 11일 이벤트 데이를 맞이하여, 링티 전용 보틀 무료 증정 이벤트와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링티데이’를 11월 1일(금)부터 11월 11일(월)까지 진행한다.


링티는 이벤트 기간 동안 9천원 상당의 링티 전용 보틀을 무료로 증정하고, 10박스 패키지를 최대 42% 까지 할인하는 등 고객에게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여, 11월 11일을 대표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링티 관계자는 “이번 링티데이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링티를 주고 받으며 마음을 나누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11월 11일 기념일의 여러 아이템과 달리 건강을 챙기는 컨셉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링티는 최근 누적 판매량 570만 포를 돌파와 누적 후기 약 3만 건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링티는 평소 체력 소모가 크고 수분 보충을 필요로 하는 직업군이나 단체에 링티를 후원하는 캠페인 ‘링티쉐어’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달 택배기사 응원에 이어 최근 수험생 응원 캠페인,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을 링티가 꼭 필요한 고객들에게 돌려주고 있다.

링티 관계자는 “우리 몸에 수분이 3~4%가 부족할 경우 피로감, 어지럼증이 느끼게 된다. 이때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 중요하다”라며, “링티는 소장에서 수분이 우리 몸에 충분히 흡수 될 수 있도록 특화 된 조성비를 사용해 간단하고 빠르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는 육군 특전사 군의관 복무 당시 강도 높은 훈련으로 탈진하는 병사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 링티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액 6억을 기록하며 식품분야 1위 달성해 시장의 이목을 끌었고 ‘국방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업’ 에서는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11월 ‘링티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티 온라인 스토어 및 링티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