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강남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펫제이, 연예인 비롯 셀럽 자주 찾아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07 00:00

▲사진제공: 펫갤러리아&펫제이

프리미엄 강아지분양 테마관 김포 펫갤러리아와 김포 펫제이가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 브랜드로써 최고의 시설을 갖추며 많은 유명인과 연예인, 셀럽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국내에서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펫갤러리아·펫제이는 강아지를 최다 보유하는 등 퀄리티 높은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펫갤러리아는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 곳으로 1~3층 300평의 규모, ‘펫제이’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곳으로 500평의 규모로 운영 되고 있는 대규모 애견 기업들이다.

관계자는 “10주년 이벤트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준비했다”며,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반려 생활이 활성화되면서 강아지분양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애견분양의 경우 책임이 따르는 일이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하며, 분양 받을 애견삽이 넓고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광범위한 애견분양샵 일을 분야별 담당 부서로 나뉘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또한, 반려동물 자격증을 겸비한 강아지분양전문가 펫플래너를 통한 정확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지, 앞으로의 반려생활에 도움이 될 병원, 미용, 용품 등 사후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곳인지 등을 꼼꼼히 체크 하여 업체선정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인천강아지분양샵 관계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펫갤러리아&펫제이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로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강아지분양샵은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김포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강남강아지분양샵 펫제이는 24시간 영업 중에 있으며, 보유한 견종, 이벤트 및 더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