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연말까지 수능 응시생 갬성돋는 공연… 50%까지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입력 : 2019.11.14 10:44

11월 14일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인 수능 시험일이다. 그동안 수험생들은 세상에 태어나 가장 큰 첫 스트레스를 경험했을 것이다. 결과가 나올 때 까지 그동안 쌓인 학업 스트레스를 풀고 갬성돋는 시간을 선사할 공연들을 소개한다. 여기다 할인 프로모션까지 한다고 하니 일석이조 아닌가 싶다.

세종문화회관(김성규 사장)은 오는 2020학년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연말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기획하는 공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할인 프로모션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사기충천 및 기분전환을 위해 세종문화회관의 무용, 연극, 뮤지컬, 클래식 공연 등 총 10개 공연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영화 ‘해리포터’를 스크린에서 상영하며 70인조 오케스트라가 영화 사운드트랙을 동시에 실연하는 공연인 ‘필름콘서트Ⅱ-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서울시무용단 단원들이 직접 안무에 참여하여 뉴트로적인 국악에서 일렉트로닉까지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실험적이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는 ‘더 토핑’, 조선의 마지막 왕자인 영친왕의 실화를 소재로 한 합창 뮤지컬 ‘왕자와 크리스마스’ 등이다.


여기에 따뜻한 스토리와 아역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서울시뮤지컬단의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등 세종문화회관의 연말 대표 공연까지 이어진다. 도심권을 벗어나 강북권의 꿈의숲아트센터는 12월 21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겨울이야기’ 공연을 본인에 한해 25% 할인한다.

모든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당일 수험표를 꼭 지참해야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관람 후 세종문화회관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20년 세종문화회관 기념품도 증정한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결과를 떠나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우선 수고많았다고 말하고 싶다”며, “새 시작을 앞둔 이 시기 인생에서 직접 경험해보지 못한 부분들을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며 채워보는 것도 지금 이 시기를 유의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choi09@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