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케어솔루션 1위 총판센터, 공기청정기렌탈 10개월 면제 및 무빙휠 무료증정

공기청정기 펫 신제품 출시 기념, 페토이 자동급식기 HT-P003/미니공기청정기 화이트 AP139MWA 추가 증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20 13:00
최근 환경오염이 심해지면서 비염이나 아토피, 천식을 앓는 아이를 둔 엄마들에게 특히 실내 미세먼지와 집안 냄새를 잡아주는 LG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 제품이 되었다.


하지만 비싼 공기청정기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2016~2018 LG전자 케어솔루션 3년연속 1위 최우수상 수상 LG공식몰 총판센터에서 진행하는 LG공기청정기 월요금 10개월 면제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이번 이벤트는 LG공기청정기렌탈 10개월(3,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19평형/30평형 LG공기청정기 렌탈시에는 정품 6만 4천원 상당의 무빙휠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빙휠은 무겁고 부피가 큰 LG공기청정기 아래에 장착시켜 손으로 들지 않고도 5개의 바퀴로 어디로든 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공기청정기구입에 꼭 필요한 필수 액세서리다.

LG공기청정기렌탈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추천으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19평형/30평형으로 나뉘며, 모델명은 다음과 같다. 19평형 AS199DWR(크리미스노우), AS190DNFR(뉴메탈샤인) / 30평형 AS309DNWR(크리미스노우), AS300DNFR (뉴메탈샤인)

LG공기청정기 장점 주요 기능으로는 집안의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여 깨끗하게 순화된 공기를 좌우위아래 360도 사방으로 최대 7.5m까지 멀리 내보내줘 넓은 공간 어디에 두어도 집안 구석 구석 빈틈없이 강력하게 청정해준다. 이에 LG공기청정기를 작동 시 집안의 큰 먼지와 황사, 극초미세먼지, 면역력이 약한 아이의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집 진드기, 퀴퀴한 집냄새까지 무려 99.9% 제거해준다. LG공기청정기는 케어솔루션 이용 기간 동안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방문시마다 제품 내외관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를 받을 수 있어 고장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공기청정기렌탈 장점 중 하나이다.

이 외에도 LG공기청정기 x LG정수기를 같이 결합하게 될 경우, 월 5천원 할인으로 사용하는 5년동안 월요금 총 6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에서 이번달 출시한 LG퓨리케어 360º 공기청정기펫 19평/30평형 신모델 렌탈 시, 공통으로 손으로 들지 않고도 무거운 공기청정기를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는 정품 6만 4천원 상당의 무빙휠을 증정하며, 19평 펫공기청정기 AS190DNPR 렌탈시에는 페토이 자동급식기 추가 증정 / 30평 펫공기청정기 AS300DNPR 렌탈시에는 미니공기청정기 화이트를 추가 증정한다.

그리고 총판센터에서는 11월 한달만 PARKLON의 ‘펫노리터 냄새케어 애견매트’, HealerPET의 ‘휴대용 반려동물 피부질환 관리기’도 함께 추가로 증정한다. PARKLON의 냄새케어 애견매트는 측면 고주파 마감 및 고품질 필름층으로 생활방수는 기본, 반려동물의 발톱도 걱정을 덜어주며, HealerPET의 반려동물 피부질환 관리기는 편리한 충전을 위하여 핸드폰 충전기나 보조건전지 등을 이용한 손쉬운 충전과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의 공기청정기 10개월 월요금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LG케어솔루션 전제품 모두, 설치까지 마치면 약 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들 (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밥솥, 자전거, 스팀 다리미, 모니터 등) 중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등.. 총판센터 홈페이지에 LG공기청정기 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기프티콘과 같은 추가 사은품을 1개 더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렌탈 11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전자렌탈 공식 판매점 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총판센터’를 검색하면 더 다양한 할인 혜택과 LG렌탈 관련 이벤트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