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AJ카몰”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 마련 확대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19 00:05
중고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 중에서는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을 위해 대출을 이용하거나 중고차대금을 할부로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불경기가 지속됨에 따라,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맞는 할부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신차처럼 할부금액을 크게 적용해주는 업체가 없고 하물며 중고차전액할부는 더 어려운 실상이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AJ카몰은 중고차업체 대부분이 캐피탈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는 반면 자체금융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자체금융상품으로 중고차할부와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아주캐피탈 본사직영 전국1등 우량업체이다.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한 7등급 중고차 할부, 8등급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군미필 중고차 할부,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하지만 추가로 생활여유자금까지 진행이 가능해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만약 7등급, 8등급의 신용등급을 가진 자가 중고차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금융사쪽은 승인이 거의 불가능한 편이고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AJ카몰은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며 저 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 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 따라서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을 위한 일등 공신 서비스’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AJ카몰은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방문 시 전국 딜러 네트워크망을 오픈하며 차량 실제 가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만 받고 진행을 하고 있다. 출고 전에는 1급 공업사에서 1급 정비사가 점검 수리 후 출고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 시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하지만 AJ카몰에서는 출고 후 주행거리 조작이나 침수차량으로 확인 될 시 위로금을 지불하며 법적절차 진행까지 도와주고 있어 신뢰가 가득한 업체이다.  

또한 트럭의 경우 4.5톤화물차, 3.5톤윙바디, 중고대형화물차 등의 중고트럭매매를 진행하고 있다. 

1톤초장축, 중고냉동탑차, 중고덤프트럭, 개별넘버매매 등의 특수 트럭차량도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자랑하며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운영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과 구매후기등을 볼 수 있도록 게시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간단한 상담을 통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상담 창구를 운영중이며, 중고차전액할부와 같은 할부서비스는 복잡한 서류 심사를 거치지 않고 신분증만 제시하도 상담이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AJ카몰 네이버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