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 후속작 '블러드문' 공개.. ‘CBT로 미리 즐겨 보세요’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19 10:15
㈜사이펀(대표 배성호)의 후속작 ‘블러드문’이 3일간의 CBT를 시작한다.


사이펀은 “자사 게임포털 탑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정통 판타지 웹RPG '블러드문'의 CBT를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게임은 이번 블러드문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블러드문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인증샷 이벤트, 보상은 입맛대로 선택하기 이벤트, 체험평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칭호, 골드상자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이펀의 웹RPG ‘블러드문’은 2019년 하반기 중국 후 게임 플랫폼에서 상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 게임이다. 또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블러드문’은 바다 한가운데 알려지지 않은 섬, 이 섬은 특이하게도 붉은빛을 자체적으로 내고 있었는데 이로 인해 달의 색은 섬이 등장한 이후 핏빛을 내었다. 죽음의 섬이라는 곳을 정복해가는 강력한 영웅들을 육성하는 게임이다.

더불어 화려한 스킬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판타지한 그래픽, 화려한 스킬효과로 이용자들은 확실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고 악마의 펫 시스템으로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독특한 스킬 투자로 차별화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특성 투자 시스템을 갖추었다.

블러드문 사전예약 및 CBT 참여 관련 내용은 ‘블러드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