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셀럽, 블랙프라이데이 X 수험생 할인 대전 최대 50%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19 17:10

여자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이 2020 대입 수능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임셀럽은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12월 15일까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수험생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수험표를 인증하면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표이벤트는 수험생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 1인에게도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수험표와 회원 ID를 카카오톡으로 인증한 후 쿠폰을 부여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할인은 2020 대입 수능 수험을 치른 학생들에게만 적용이 된다.

아임셀럽 측은 “수능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서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수험생 본인과 동반1인에 한해 50%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내기 추천템 20%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임셀럽의 ‘새내기 추천템’은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이며, 공식 홈페이지의 ‘기획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획전에서는 가슴을 넓게 잡아주는 노와이어 볼륨 브라 ‘프리지아 노와이어 속옷세트’, 탈부착 가능한 어깨스트랩과 가슴 더블스트랩으로 기능성을 높인 ‘마요 오프숄더 속옷세트’, 보카시 코튼 소재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오트밀 코튼 노와이어 속옷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임셀럽 수험생할인(수험표할인)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새내기 추천템’은 총 10가지 언더웨어 구성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