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토리스, 벤츠E300.BMW520d,.아우디Q7 등 수입차 오토리스 최저가견적 특가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1 10:25

▲사진제공: 에스오토리스

수입차 및 국산차 자동차리스(오토리스) 전문기업 ‘에스오토리스’에서 인기차종인 현대 그랜저IG,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아우디 등을 포함한 11월 특가 자동차 리스 프로모션으로 화제다.



에스오토리스는 수입차 및 국산차 오토리스 최저가 견적비교 및 금융상품 할인, 1:1 개인맞춤형 실시간 컨설팅을 진행한다. 일반 개인의 자동차 리스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리스 역시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일반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상품의 경우 최소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계약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면 에스오토리스에서 출시한 ‘반납형 리스’ 상품의 경우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계약기간 설정이 가능하다. 11월 프로모션 기간의 경우 40% 이상 낮아진 합리적인 금액으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외에도 하, 허, 호 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고, 월 이용료가 신차 장기렌트카에 비해 저렴하다. 더불어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시 A/S가 가능하고 약정거리 제한이 없으며, 중고리스승계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고객들이 신차 할부구매 대신 자동차 리스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데는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월 리스료 전액 모두 비용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다. 또한 절세 혜택이 있어 신차 구입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에게 특히 적합할 것이다.

리스를 통해 차량을 이용할 경우 고객 명의 소유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보험료, 재산세 할증이 없고 리스료에 보험료가 적용되지 않아 개인 보험료율이 좋은 고객이라면 더욱 유리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에스오토리스의 경우 리스 차량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고 있어, 수리비용이 비싼 수입차의 경우에도 국산차 비용으로 저렴하게 정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감가상각비, 임차료, 유료비, 자동차세까지 1천만원 이내에서 경비처리가 가능하여 세금감면 혜택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보다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에스오토리스는 전국 지사모집을 추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전국 가맹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각 지사에는 온오프라인 시장노하우 전수 및 분기별 지사교육, 프로모션 혜택, 실제적인 고객DB를 제공할 계획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