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케이펫페어 수의사가 직접 만드는 수제간식 브랜드, 마이베프 참가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21 18:00
빵 굽는 수의사의 마이베프가 22-24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K-PET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빵굽는 수의사는 유명한 네이버 블로거로 2016년도부터 블로그 활동을 이어왔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왔고 블로그를 통해 국내 보호자들과 수제간식으로 소통해왔었다.

빵 굽는 수의사는 마이베프(My vef) 라는 브랜드를 통해 직접 보호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반려돌물 식품회사를 런칭했고 마이베프는 '반려동물의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모토로 반려동물 간식으로 유명세를 높이고 있다.

마이베프 관계자는 "케이펫페어에 처음 참가하는 만큼 3가지 이벤트로 찾아오는데 이벤트 첫번째로 마이베프 포토존 사진찍기 이벤트로 마이베프 부스에서 가이드맵에 꼭 맞는 포토존을 찾아 가이드북을 대고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마이베프, 케이펫페어 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한다. 업로드 한 게시물을 이벤트 창구의 직원에게 보여주면 퓨레 2p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두번째로 행사기간 매일 1시 4시 선착순 100명 룰렛 이벤트를 한다.

마이베프 룰렛 이벤트 품목으로는 뱃지 세트, 2020 달력+건강체크 스티커, 공책+연필+포스트잇 세트, 마이베프 퓨레 4p, 반려견 휴대물품+퓨레 4p, 퓨레본품 14p 등이다.

이벤트 세번째로 빵굽는 시간에 정확히 찾아가 갓 구워진 빵 시식해보기, 빵멍냥 빵 나오는 시간은 오후12시, 닭쿠아즈 빵 나오는 시간은 오후 3시, 반려동물 케이크 빵 나오는 시간은 오후 5시로, 빵 굽는 수의사가 직접 현장에서 만든다고 밝혔다.

갓 구워진 빵은 찾아 온 아이들이 시식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마이베프의 다양한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안내중이다. 마이베프는 제2전시장 7-8홀 N-34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