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투픽 나이키 사카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구찌 가방 30만원대 판매 이벤트!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1 18:36

▲사진제공: 서브투픽

해외 명품 자체제작 사이트 ‘서브투픽’에서 싸늘해진 날씨와 함께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주문 금액이 70만원 이상 일 경우 고야드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찌 가방 및 나이키,아디다스 신발을 30만원대부터 저렴한 금액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명품이라고 해서 여성 위주로 가방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남성 가방 역시 같이 판매 진행하여 성별 상관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서브투픽 연말 프로모션은 구찌 실비백, 구찌 알리백, 구찌 오피디아 크로스백, 구찌 패드락, 구찌 디오니소스, 구찌 마몬트 탑핸들, 구찌 패드락 등이 대상이다. 아울러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구찌 수프림 크로스백, 구찌 오피디아 숄더백, 구찌 마몬트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구찌 WOC, 구찌 GG 수프림, 구찌 슈프림 크로스백, 구찌 실비백, 구찌 마몬트, 여자 구찌 클러치백, 나이키 사카이 와플,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가 매니아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으며 나이키 오프화이트, 나이키 피어오브갓, 나이키 어글리슈즈,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나이키 테일윈드 79, 이지부스트 350 V2, 이지부스트 700 등 서브투픽에서 판매하는 모든 가방 및 신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서브투픽’ 관계자는 “구찌 백부터 나이키 사카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까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 문의가 최근 많이 늘었다”며 “연말을 맞아 구찌 및 나이키,아디다스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서브투픽에서는 가방이나 신발의 사이즈, 색상이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이지 350, 500, 700, 미니, 지브라, 웨이브러너, 반타, 벨루가, 본화이트,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다양한 사이즈 및 크로스백, 숄더백, 쇼퍼백, 토트백, 토드백, 체인백 등 다양한 라인들까지 준비 되어있으며 이를 통해 남자 여자 소비자 모두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