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투픽에서 구찌 신상 가방 특가 이벤트! 3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1 22:00
▲사진제공: 서브투픽

해외 명품 자체제작 사이트 ‘서브투픽’에서 싸늘해진 날씨와 함께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주문 금액이 70만원 이상일 경우 고야드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찌 신상 가방을 30만원대부터 저렴한 금액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명품이라고 해서 여성 위주 가방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남성 가방 역시 같이 판매 진행하여 성별 상관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서브투픽 연말 프로모션은 구찌 크로스백, 구찌 클러치백, 구찌 클러치, 구찌 백팩, 구찌 버킷백, 구찌 숄더백 등이 대상이다. 아울러 구찌 미니백, 구찌 힙색, 구찌 토트백, 구찌 쇼퍼백, 구찌 핸드백 , 구찌 벨트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구찌 파우치, 구찌 체인백, 구찌 에코백, 구찌 메신저백, 구찌 쇼핑백, 구찌 복조리백, 구찌 탑핸들이 매니아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으며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구찌 스네이크, 구찌 주미, 구찌 GG마몽, 구찌 디오니소스백, 구찌 오피디아, 구찌 마몬트 가방 등 서브투픽에서 판매하는 모든 구찌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서브투픽’ 관계자는 “구찌 백부터 구찌 신발까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명품 브랜드 구찌 문의가 최근 많이 늘었다”며 “연말을 맞아 구찌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서브투픽에서는 가방의 사이즈, 색상이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미니, 스몰, 미듐, 라지, 블랙, 레드 등 다양한 사이즈 및 마몬트, 쟈가드, 오피디아, 수프림 등 다양한 라인들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남자 여자 소비자 모두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서브투픽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현재 철저한 사전 검수를 진행하며 제품 퀄리티를 유지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매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체제작 쇼핑몰 서브투픽에서는 구매 확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배송 전 실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서브투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찌 등 다양한 명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