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컴퍼니, 창신동 천막촌 독거노인 '사랑의 쌀 연탄나누기' 사랑의 손길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19.11.24 20:12
 

(주)이엠컴퍼니(대표 은명)는 지난 23일 서울 창신동 일대 천막촌에서 회원들이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1350장과 쌀 20kg 2포를 나누며 사랑을 전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주)이엠컴퍼니는 연탄 1350장 쌀 20kg 2포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엠컴퍼니 직원들이 주말을 맞아 함께 봉사했다. 또 외롭고 힘든 백세 어르신과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사랑의 쌀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23일 서울 천막촌 독거노인을 방문해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은명 (주)이엠컴퍼니 대표(오른쪽)/©사진=나베봉그룹
이어 은 대표 는 "이번 사랑의 쌀 연탄나누기 기부와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 위해 이웃사랑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이엠컴퍼니(대표 은명)는 좋은 아이템과 훌륭한 상품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성공하지 못하는 회사들에게 글로벌 유통망을 연결해주고 각 회사에 맞는 전략기획을 만들어주는 브레인컨설팅 전문 업체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