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계약금 500만원으로 부담을 확 줄인 분양프로모션 눈길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25 17:50
㈜문장건설이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예비 계약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담 ZERO’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의 ‘부담 ZERO’ 프로모션은 계약금 500만원만 납부하면 계약잔금을 포함해 중도금까지 전액 무이자로 대출이 가능하다. 따라서 계약자들은 초기 계약금 500만원만 입금해도 입주 전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초기 계약금에 대한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의 문의가 증가해 금융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을만한 성과를 이끌어 냈다”며,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초기 계약금 500만원 이외에 입주 시까지 어떠한 비용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으로, 초기 비용 부담으로 고민하던 소비자들의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인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전 세대 59㎡ 소형평형 총 829세대 대단지로 4Bay 와이드 혁신설계, 자녀를 위한 키즈특화설계, 거주자의 선호에 따라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특화공법설계 등 풍부한 특화설계를 자랑한다.

특히, 지엔하임은 평면특화구성을 도입하여 이동 가능한 가변형 벽체를 설치, 기본형부터 침실 통합형, 거실 와이드형까지 3가지 타입으로 필요에 맞게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여기에 154세대로 구성될 59B 타입에는 안방 폭이 약 80cm 확장되는 3면 발코니 확장 설계인 룸 테라스 특화가 적용된다. 늘어난 알파공간에는 드레스룸과 수납장이 추가로 제공되어 보다 넓은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테라스와 다락이 결합된 특화설계로 눈길을 끈 각 동 최상층 테라스 세대는 전 세대 조기 마감되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 밖에 각종 키즈테인먼트 시설들을 통해 ‘키즈특화’ 아파트로서의 면모도 확인 가능하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북카페는 물론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와 승하차를 위한 어린이 전용 차량정류장과 셔틀버스, 어린이 보안관존 등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에는 단지 내 워터 플레이존 개장으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자녀와의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을 유치함으로써 보육의 질을 높이고 부모의 육아, 비용 부담까지 줄인다는 계획이다.

선착순 분양 중인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매주 주말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충남 당진시 원당동 834-1 일원(롯데마트 옆)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