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COSMOPROF 2019 전시회 참가 ‘클래시스’ 신제품 ‘볼뉴머’ 호평

- 신제품 볼뉴머 공개를 통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제품 및 디자인 개발력 호평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6 10:05

▲사진: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현장

지난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진행된 COSMOPROF 2019 전시회에 참가한 클래시스가 참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본 전시회는 아시아 최대 미용 전시회로 평가되고 있어, 클래시스도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가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클래시스의 신제품 볼뉴머가 공개되어, 슈링크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모습을 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미용의료기술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술적 개선을 통해 유저와 환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소모품이 있는 제품에 대한 개발은 향후 클래시스 수익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동안 많은 투자자와 고객께서 신제품에 대한 문의를 주셨었는데, 이 장비를 통해 클래시스의 미래 제품 전략을 공감해 주실 수 있을 것.” 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의의를 밝혔다.

볼뉴머는 클래시스 기술연구소에서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공들인 기술로 슈링크와 볼뉴머를 콤비네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 공개 및 제품 개발을 마무리한 뒤, 실제 판매를 위한 각국의 허가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