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보습제,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잠재워줄 촉촉한 보습제로 주목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27 08:00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아기피부 보호를 위한 아기보습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겨울철에는 거친 바람과 높아지는 온도 등으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우며, 상대적으로 성인보다 피부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보습을 철저하게 하지 않으면 각종 신생아피부트러블, 아기아토피, 기저귀발진 등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육아 맘들 사이에서 보습력 좋은 베이비로션·크림, 신생아오일 등 피부보습제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다. 특히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이 지속되면서 피부가 상할 위험이 있어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줘야 한다. 이에 피부에 자극이 없는 안전한 아기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순한 성분을 함유하여 아기피부에 자극 없는 제품으로 언급되고 있다. 몽디에스의 신생아로션 및 유아크림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습성분과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다량으로 함유하여 저자극 고보습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유아바디로션보다 진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신생아크림, 유아크림은 연약한 아기피부의 장벽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나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부위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효모 발효 성분과 아보카도오일, 판테놀, 검정콩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제공한다.

높은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아기보습크림, 유아로션 등과 베이비오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몽디에스의 천연오일은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처하게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 99%를 함유하여 아기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몽디에스 에센셜오일은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오일, 유아오일 등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편안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아얼굴로션, 유아보습크림, 천연에션셜오일, 유아바디워시&키즈샴푸,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썬스틱, 신생아수딩젤 등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최근,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인정 받아 미국 첫 수출을 성공한 바 있으며, 미국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몽디에스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 시코르 명동점을 포함한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과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바스&신생아샴푸, 신생아수딩젤, 아기립밤, 베이비오일, 베이비크림, 베이비로션, 키즈치약, 천연치약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전품목1+1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침독크림, 유아수딩젤, 아기바스&유아샴푸 등 베이비라인부터 친환경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세탁비누, 잇몸치약, 천연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