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초기비용 없는 신차 장기렌터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최대 30% 파격특가 판매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9.11.29 00:00

▲사진제공: 스타오토모빌

스타오토모빌이 벤츠 A220, GLC300, 아우디 A6, Q7 등 인기 외제차 및 신형 국산차 신차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를 무보증 최저가 비교견적으로 제공한다. 기존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견적을 받기 위해 일일이 각 렌트사와 캐피탈사에 문의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다.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한 번의 문의로 업체별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편리한 렌트, 리스 프로그램 이용을 돕고 있다.

신차 장기렌터카와 신차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오토모빌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올 연말까지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상담을 요청한 고객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의 협력으로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계약할 시 고객은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신형 차량이나 인기 차종을 포함한 전 차종을 프로모션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최저가 견적과 중복할인이 가능해 신차 장기렌터카와 자동차 리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연말 프로모션을 주최하는 스타오토모빌은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기업이다.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사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고객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보증금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상품을 권장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장기렌트, 장기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타오토모빌은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