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THE NEXT BEAUTY 행사 참여

11월 27일(수)부터 12월 1일(일)까지 5일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스퀘어에서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1.27 16:59

▲ THE NEXT BEAUTY 행사 이벤트 진행

울트라브이는 오는 11월 27일(수)부터 12월 1일(일)까지 5일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스퀘어에서 ‘THE NEXT BEAUTY’ 행사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여성동아 매거진과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행사로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제품 테스트를 비롯해 유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쇼와 뷰티 토크, 전시 및 체험존, 다채로운 베네피트로 가득한 럭키 드로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다.
▲ 쇼호스트 심스라(왼쪽), 쇼호스트 한빛나(오른쪽)

온라인 몰인 ‘엘롯데’에서 11월 28일(목)부터 12월 4일(수)까지 기획전을 진행,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기획 세트를 판매하여 다수의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뷰티 박스를 기획 특가공동구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울트라브이 브랜드이지만 아직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울트라브이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체험할 수 없는 안타까움이 있었다.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이번 ‘THE NEXT BEAUTY’ 행사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이데베논 앰플” 홍보 및 판매 뿐만 아니라 울트라브이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정품 증정 및 대표 제품들을 최대 87% 할인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울트라브이는 이번 행사기간중 12월 1일 일요일 3시 쇼호스트 심스라와 쇼호스트 한빛나 “마이너스 10살 동안 피부 비결 뷰티 토크”를 진행할 계획이며 4시에는 울트라브이 전속 모델 박수홍 팬사인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울트라브이 전속모델 박수홍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소비자의 체험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은 브랜드이니만큼 더 많은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선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바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 대중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은 지난 2017년 11월 롯데홈쇼핑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했으며, 2017년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위, 2018년과 2019년 상반기 롯데홈쇼핑 앰플 부분 1위를 차지하며 재구매 73,827건을 돌파하며 1초당 16병씩 판매되고 있다. 지난 24일 롯데홈쇼핑 런칭 3주년 기념 특집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사진제공=울트라브이>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