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바이오, 자연을 지키는 착한 세탁! 리네드 출시!

탁월한 세척력까지 한번에!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19.12.13 15:05
이젠바이오(대표 김은주)는 미네랄 세탁수 리네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네드 미네랄 세탁수는 이온상태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미네랄 순수 음이온수를 뜻한다.

주성분은 인체필수미네랄로 구성되며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을 특허공법에 의해 이온상태로 농축시킨 고농도 알칼리 이온수다.

리네드는 고농도알칼리이온수로 세척력을 극대화시키며, 살균 탈취력이 좋아 삶아 빤듯한 효과도 함께 느낄수 있는 세탁수다.

김은주 이젠바이오 대표는 리네드의 장점을 이렇게 요약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거품이다. 흔히 세제라고 하면 다들 거품이 잘 나야 세탁 잘된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이 거품 즉 계면활성제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세탁을 한 후에 섬유에 남아있는 잔류세제다. 계면활성제는 이미 그 부작용이 널리 알려져있다.
리네드는 화학적 계면이 전혀 안 들어간 무계면 미네랄 세탁수이며 어떤 인공화학물질도 들어가 있지 않아 2~3번만 헹구더라도 잔류세제 없이 안전한 세탁을 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천연세제라고 하면 세척력이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그런 면이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러나 리네드는 고농도로 농축된 미네랄로 세척력의 단점 또한 극복했다. 우리는 리네드를 세제라고 표현하지 않는다. 물보다 더 미세한 미네랄입자가 오염물을 분리시킨 후 오염물과 미네랄 그 자체로 배출이 되기 때문에 자연도 오염시키지 않은 착한 세탁이다.” 라고 덧붙였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