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의원,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개최

1월 6일부터 15일까지 각 행정복지센터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02 12:23
"‘우리동네 국회의원’, 송기헌의 20대 국회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자리에 원주시민 여러분을 모십니다." 

더불어민주당 송기헌(강원 원주을・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국회의원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는 6일 오후 2시 단구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15일까지 매일 지역구내 1개 이상 면・동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면・동별 시・도 의원이 함께 참석하는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송 의원은 20대 국회 4년 동안 추진했던 지역 현안 사업 추진 현황 설명과 함께 주요 의정활동 성과 등을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송기헌 의원은 “지난 4년간 이룬 성과와 의정활동 결과물들을 주민들께 상세히 보고 드리고자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며, “원주의 변화된 모습을 주민들이 확인하고 강원도 내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전략과 방안 마련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기헌 의원은 옛 원주여고 부지 복합문화커뮤니티센터 조성, 영동코어‧도영 쇼핑 등 원주 지역 현안 해결 등을 위해 힘을 썼을 뿐만 아니라, 본회의 100% 출석 ‧ 4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등 국회 의정활동에서도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