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힘찬 도약 위한 2020년 출정식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21 10:25
빌리브네이처는 대표이사와 이사진들을 비롯한 임직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2020년 빌리브네이처 출정식’을 개최했다.

‘꿈을 꿔라, 비상하라, 이루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출정식은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수상, 베트남 수출 성립,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 수상 등 2019년 성과를 격려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2020년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브랜드 분야 글로벌 1등 빌리브네이처로 도약하기 위해 내부 의지를 결집하는 시간을 가졌다.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 “2019년 빌리브네이처가 국민의 건강과 국가의 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노력한 바를 다수의 국회 수상을 통해 인정받고 많은 고객들로부터 넘치는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어 감사했다.”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반 네츄럴 휴먼케어 전문기업으로서 더욱 혁신적이고 전문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건강한 세상을 주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빌리브네이처의 기존 제품을 중심으로, 연구와 전문성을 더한 80종 이상의 2020 신제품 라인업을 더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것이다.

주영 대표이사는 2020년 신년사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비롯해 올해 추진해야 할 중점 과제로 ▵건강한 원료, 성분의 철저한 연구 ▵사회공헌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 ▵자사 브랜드 브랜딩 강화 ▵고객경험 혁신 ▵완벽한 품질/안전 관리 5가지를 발표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실행할 것을 당부했다.

신년사 이후 사업부별 2020년도 경영계획 발표, 큰 무대로의 진출을 다짐하는 넥타이 세레모니, 업무 지식과 노하우를 회사 커뮤니티에 가장 많이 공유한 우수 직원 시상식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주영 대표이사는 ‘꿈을 꿔라, 비상하라, 이루어라’라는 슬로건처럼 2020년 새해에는 각 사업부별 꿈꾸는 경영계획을 모두 이룰 수 있도록 전사적 차원에서 지원하고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기능성화장품, 생활용품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 기업이며, 자사 대표 브랜드로는 2019년 기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한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엄격한 독일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천연카페인 아르기닌 제품 브랜드 ‘에이트타임’,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이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