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시작

1월 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1종, 푸드 5종, MD 6종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21 14:39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하며,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2020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스타벅스는 보라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 등 푸드 5종과 머그, 글라스, 파우치, 키체인 등의 MD 상품 6종을 함께 출시한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