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홀딩스, 입안에서 “톡“ 살아서 장까지 ‘생생 톡톡 유산균’출시

세계적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생물학적 보호 특허 기술로 개발된 유산균 사용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29 08:06

새해 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한층 높아지면서 성인 유산균, 베이비·키즈용 유산균, 모유유산균, 변비 개선을 위한 장에 좋은 유산균 등 연령과 특성에 따라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유산균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유산균 제품의 경우 영양소에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여부와 전 연령에 걸쳐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유익균이 함유,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지 등이 주요 포인트다.

자녀가 아직 어리다면 ‘맛이 없다’고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유래 성분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팜”에서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출시한 ‘생생 톡톡 유산균“ 제품을 선보였다.


온 가족 전 연령에 맞춘 8종 특성화 균주로 구성되어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균, 엔테로 코커스 페슘 등 다양한 유익균 섭취가 가능한 한편 충치에 좋은 자일리톨, 레몬향 분말로 맛을 내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새콤달콤한 레몬맛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알갱이가 아이들에게 즐거운 유산균 섭취 습관을 만들어 주는 신개념 유산균으로 ”입안에서 톡! 재미가 톡톡“ 하다고 강조했다.

해당 제품은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생물학적 보호 특허 기술로 개발된 유산균을 사용하여 내산성, 내 담즙성에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 및 정착하며, 유산균의 먹이인 락토바실러스 등 7종, 뼈 성장 기능에 필요한 칼슘까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다.


이와 함께 내 가족이 다함께 두루 섭취할 수 있는 가족용 유산균 제품을 찾는 이들도 많다. 온 가족 유산균 “생생 톡톡” 유산균의 경우 가족 별로 각기 다른 제품을 일일이 챙길 필요 없이 다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상온 보관도 가능하여 온 가족 여행시에도 한 제품만 챙겨가면 된다는 간편함이 장점이다.해당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각종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