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젊은 입맛 사로잡을 ‘새우완탕’ 출시

탱글탱글한 통새우 식감과 얇은 만두피의 발란스가 BBQ만의 특제 육수와 어우러져 일품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1.31 20:05
- 빠르게 변하고 있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보답하기 위해 가성비를 극대화한 ‘새우완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새우’를 재료로 한 ‘새우완탕’은 탱글탱글한 통새우 식감과 얇은 만두피의 발란스가 BBQ만의 특제 육수와 어우러져 깊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추운 겨울철 몸을 녹일 수 있는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요즘 계절에 딱 어울리는 메뉴로 애주가들에게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안주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술을 즐기지 않은 여성과 노인들·아이들에게는 싱싱하고 부드러운 새우를 맛볼 수 있는 메뉴다.

BBQ치킨의 관계자는 “‘닭’이 주재료인 최상의 치킨 메뉴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빠르게 변하고 있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우완탕은 1월 31일부터 치킨앤비어 및 카페 매장에서 7900원에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BBQ치킨에는 닭으로 만든 닭개장, 닭곰탕 등 국물 메뉴가 준비 되어있어 추운 몸을 녹이고 싶다면 BBQ치킨의 다양한 탕 메뉴 제안해 본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