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솔직한 고백에 '깜짝' 결혼에 아이까지? 당당한 여자가 좋다고 했는데...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 입력 : 2020.02.04 01:53

사진: 성준 인스타그램

배우 성준의 결혼 소식과 함께 아이에 대한 소식도 전해져 관심이 뜨겁다.


3일 성준의 소속사 측은 성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성준에게 아내와 아이가 있다"며 "책임감으로 최근 복무 전환신청을 통해 상근예비역으로 남은 군 복무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성준은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았다. 너무나 큰 기쁨이었고 기적이자 축복이었다"라며 "최근 모든 것을 혼자 감내할 아내가 걱정돼 복무 전환 신청을 해서 현재 상근으로 남은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성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아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아직 성준의 아내에 대해 알려진 것은 없다.


하지만 성준은 앞서 열린 팬미팅 현장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성격이 좋은 여자가 좋다. 나에게 항상 솔직하고 당당한 여자가 좋다"라고 말한 바 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 성준은 "똑똑하고 센스 있고 말이 잘 통하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1990년 생인 성준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지난 2011년에는 KBS2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은 성준은 지난 2018년 현역 입대 소식을 전했다. 당시 성준은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