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육아를 응원합니다!"배냇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2.04 10:18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29일까지 전국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하기 위한 ‘배냇박스’ 서비스 모집을 진행한다.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예비 부모들의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지난해부터 매달 50가구에 프리미엄 육아 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아이배냇은 저출산 시기, 대한민국 영유아 가정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육아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배냇박스는 3개월~12개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아이배냇몰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접수 할 수 있다. 발표는 3월 4일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소환과 배냇박스 이벤트를 많이 소문낼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지난해 배냇박스를 증정받은 이모씨는 “박스 자체가 튼튼해 아이 간식통으로 재활용하고 있어서 매우 유용하다”며 “아기를 위한 간식구성이 알차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번 배냇박스에서는 리뉴얼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400g’’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영양성분을 극대화 하기 위해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아이배냇 ‘베베햅쌀이유식’, ‘끙아’, ‘생유산균’, ‘배도라지조아’, ‘사과조아’ 등 푸짐한 아이먹거리가 증정된다.

육아용품으로는 꼬무신 ‘아기슈즈’, 꼬꼬노리 ‘세모볼 이유식기’, 밤보네이처 ‘물티슈 20매’, 페넬로페 ‘방수기저귀 스위밍팬츠’, 웅진씽크빅 ‘엄마는 생각쟁이 육아월간잡지’ 등이 포함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매회 더 많은 가정에서 신청을 주시고 계셔서 행복한 육아분위기를 만들어 가는데 책임감이 더해지고 있다”며 “아기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부모의 행복도 필수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어루만질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신경쓰겠다”고 밝혔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