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3월 1일 마지막 공연! '굿바이 우리집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2.19 11:05
연장공연을 진행했던 NEW맨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오는 3월 1일 공연의 막을 내린다.

신개념 로맨스로 관객들에게 달달한 설레임을 전달했던 우리집에 왜 왔니가 어느덧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다음웹툰 연재 당시 평점 9.9점, 연재율 1위를 기록할 만큼 웹툰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었던 만큼 연극 역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만화 속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듯한 배우들의 열연과 아기자기한 연출로 지난해 12월 종영 계획이었던 연극은 3월 1일까지 연장을 확정 짓기도 했다.

막공을 기념하며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인터파크 예매자를 대상으로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의 일명 알약팩이라 불리는 울트라 H2O 모델링 마스크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 당 1개씩 증정되는 알약팩 이벤트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한 관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여기에 배우들의 마지막 회차에는 배우들의 친필사인이 담긴 시그니처 팬더 티셔츠를 판매한다. 배우 별 막공 회차 공연 직후 로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작사 아크컴퍼니 측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공연의 연장까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배우들은 물론 공연팀 전부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방문해주신 모든 관객들이 만족하고 돌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