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무지방 초코맛 ‘에이트 타임 프로틴 케이크&쉐이크’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04 06:18
네츄럴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단백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하고, 칼로리 부담 없이 케이크와 쉐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틴 케이크&쉐이크’를 출시했다.

‘에이트 타임 프로틴 케이크&쉐이크’는 흡수가 빠른 유청 단백질과 근손실을 방지하는 카제인 단백질을 함유한 무지방 달콤한 리치초콜릿맛 단백질 제품이며, 케이크와 쉐이크 두 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특별함을 갖추고 있다.

이는 단순히 음료로만 섭취하던 단백질 쉐이크가 지겨워진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되었으며, 기존 획일화된 섭취 방법에 질렸던 다이어터들에게는 새로운 활력소로서 주목받고 있다.

1회 ‘개별 포장’으로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어 대용량 통에서 스푼으로 꺼내는 어려움과 그 스푼으로 병이나 텀블러에 넣을 때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 포에 단백질이 무려 22g 함유돼 있어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의 40%를 한 번에 빠르고 충분하게 섭취 가능하며, 무지방 저탄수화물 제품이기에 건강한 음식을 선호하는 사람들과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달콤한 리치초콜릿맛은 GI지수가 낮은 당과 필라티노스 천연 당을 사용하여 혈당 상승을 낮추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미국 매체 선정 10대 슈퍼푸드 귀리까지 함유하여 식물성 단백질과 풍부한 섬유소로 원활한 소화를 돕는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