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종 구성품을 컴팩트한 사이즈에… '프로피쿡 올인원 블랜더' 홈앤쇼핑 런칭

18일 오전 11시 35분 홈앤쇼핑 방송, 앱 전용 특가 할인 및 전원 가습기 증정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18 09:00
주방 및 생활가전 전문기업인 ㈜지비케이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프로피쿡의 올인원(All in One) 블랜더가 새롭게 출시된 가운데, 3월 18일 홈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을 앞두고 있다.

독일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로피쿡의 올인원 블랜더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다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동급 최고의 파워인 24,000rpm으로 완벽한 분쇄가 가능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6개의 티타늄코팅 블레이드로 어떤 재료든 손쉽게 갈아준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18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진행된다.

프로피쿡의 올인원 블랜더는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도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기 때문에 주방의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6가지 구성품을 한번에 가져갈 수 있는 프로피쿡 올인원 블랜더는 글라스 컨테이너, 스테인레스 텀블러, 트라이탄 텀블러, 다용도 분쇄컵, 글라스 Jar 등으로 세트 구성되어 있으며, 쉽고 간편한 3단계 블랜딩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1,000ml의 대용량 글라스는 어떠한 식재료든 넉넉하게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실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냄새 배임, 색 배임, 스크레치 걱정 없는 유리 재질로 안전하게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스테인레스 텀블러와 트라이탄 텀블러의 용량은 600ml로 휴대하고 다니기에 용이하며, 500ml 사이즈의 글라스 Jar는 블랜딩 후 따로 컵에 옮길 필요가 없어 매우 간편하다.

또한 300ml 용량의 분쇄컵과 분쇄 전용 칼날은 용도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어 일반 식재료는 물론 천연조미료, 원두 등의 맞춤형 분쇄도 가능하다. 프로피쿡 올인원 블랜더는 분리형 글라스 컨테이너로 블레이드만 따로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청결하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블랜딩용 6중 블레이드와 분쇄전용 블레이드는 글라스 컨테이너뿐만 아니라 다른 구성품과 호환이 가능해 교차 사용할 수 있다.

프로피쿡 올인원 블랜더의 색상은 어느 주방에나 잘 어울리는 올리브 그린과 크림 베이지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홈앤쇼핑의 론칭 판매가는 88,000원이며 홈앤쇼핑 앱 할인 10% 적용 시에는 79,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일리스 캡슐 리틀 가습기를 증정하는 특급 혜택이 주워진다.

㈜지비케이코리아의 이윤수 대표는 “독일 장인정신을 담은 프로피쿡의 올인원 블랜더는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함을 담은 6종 구성으로 높은 안목을 지닌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가져다 줄 것이라 자신한다"며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앱 적용 할인은 물론 스타일리스 캡슐 리틀 가습기를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지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의 장인정신을 담은 프로피쿡을 지난 1982년부터 독일에서 시작된 CTC 그룹의 혁신적인 주방 명품 가전 브랜드로 유럽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피쿡은 트렌드에 따른 라이프스타일과 최신기술에 의해 소형 주방가전부터 소모가전까지 1천종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유명 마켓 리더들에 의해 국제적으로 유통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