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물품 기부

총 8천만원 기부 동참, “지역사회의 상생 파트너로서 대구경북 지역의 어려움 극복 위해 함께할 것”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18 14:51
▲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코로나19 피해 극복를 위해 대구·경북지역에 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좌측부터 낙농육우협회 경북도지회 조명식 지회장, 경북축산단체협의회 겸 한우협회 경북도지회 김삼주 지회장,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이종하 사무처장, 뉴트리나 박기형 영업이사, 퓨리나 곽준호 영업이사, 유재경 영업이사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가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한 사회적 노력 및 지역사회의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며 성금 5천 만원과 물품 포함 총8 천 만원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가 경북 적십자사에 기부하는 성금은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현장에서 봉사하는 의료진, 자원봉사자들과 관련 기관에 전달되어 피해 극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13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대구·경북 지역을 담당하는 퓨리나, 뉴트리나 영업이사들과 경북 축산단체협의회 임원들이 함께 참석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또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생필품을 대구시에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박용순 카길애그리퓨리나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과 관련 기관 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역사회의 상생 파트너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움 극복을 위해 적극 동참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농축식품 선두 기업인 카길의 자회사 겸 한국 법인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인류를 풍요롭게, 지역사회를 풍성하게’ 라는 사회공헌 비전아래,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