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파주운정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매장 ‘더슬립 일산점’ 입주가구박람회 통해 최대 30%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1 11:30

▲사진제공: 더슬립 일산파주점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 ‘일산점’이 입주가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봄맞이 할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는데, 템퍼 페딕,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썰타 헤밍웨이, 스텐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 입주가구나 신혼가구에게는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입주가구박람회를 자체적으로 실시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고품질의 매트리스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에 있다.”라며 “최신 기술이 적용된 신상매트리스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4월까지 입주를 마칠 예정인 고덕아르테온, 신정뉴타운아이파크위브, 신촌그랑자이, 파주동문굿모닝힐 등에 거주할 예정인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더슬립 일산파주점’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신상 매트리스까지 한 자리에서 구입이 가능하며,매트리스들을 라인별로 분류해 편안한 비교체험이 가능하다. 안심하고 직접 체험해보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에 손소독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희망하는 인테리어 등을 토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제품과 관련된 문의나 매장 방문과 관련된 문의는 ‘더슬립 일산점’의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